청소출동대소개

  청소출동대소개

친환경 청소 토탈서비스 전문점

청소출동대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청소시스템을 체계화된 방법으로 고객이 원하는 깨끗함과 생활의 질을 한단계 높이는 고객 만족 100%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건축 시설물 등의 청결유지와 실내 공기정화 등을 대행하여 쾌적한 주거 공간을 연출하고,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과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외벽 청소와 외벽 유리가 오염, 장마로 인한 곰팜이, 먼지, 연기, 황사 등으로 불결할 때 제질에 맞는 세제로 효과적으로 세척하여 밝은 건물을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집 내부에 낀 세균, 곰팡이, 기름, 식용유, 기름때 등을 제질에 맞는 세제로 세척하여 입주 당시의 본래의 색상을 찾아드리고 있고, 계단, 복도, 스탠, 구조물 등에 오염된 때를 청결한 생활 공간을 연출해 드리고자 노력합니다.​

신규 입주, 거주, 이사청소는 물론 폐기물 수거, 불필요한 공간철거, 온돌마루 코딩 및 제거, 침대, 쇼파, 카페트까지 깔끔하게 크리닝하고 있습니다.

생활중인 가택도 청소 대행해 드리며 사무실도 월 2~4회 주기적으로 청소하여 드립니다.

특히 식용유를 많이 사용하는 업소로 치킨, 식당, 주방, 뷔폐, 가구 바닥, 마루, 벽, 천장의 기름을 깔끔히 제거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눈에 보이지 않은 곳 까지​ 성실히 시공하여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로 21세기 남들이 하지 못하는 특수 크리닝의 선두에 서고자 매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실적 경력

1. 통영시청 청사전체 유리외벽 청소, 통영관내 석재기념탑 모두 크린청소 (이끼, 벽화제거 100% 달성)
2. 건물외벽청소 (김영삼대통령 기록관, 수자원공사, 삼성18층 본관 외벽, 대형호텔 외벽 등등)
3. 13년차 관공서 마루코팅 (병원, 한전, 법무부, 전화국 등)
4. 화재청소 수차 완료
5. 기름제거 (치킨 집, 병원선 등)
6. 주택전시관 관리청소
7. 관공서 년 계약 건물 관리청소
8. 대형 1급 건설사 준공청소
9. 아파트 입주, 이사 13년 경력